[국민행복진흥원] 국민행복진흥원 11월 24일 부산본부 출범식 진행
김태우 선임기자
승인
2023.11.13 19:59
의견
1
국민행복진흥원 출범식이 지난 10월19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진행되었다. 왼쪽부터 부산본부 강위희부회장 ,김태용부회장, 배승수수석부회장,강성훈 동행포럼대표,국민행복진흥원 이도겸회장,부산본부 조현상회장,부산본부 권우영 여성위원장 정찬영 후원회장. /사진=국민행복진흥원 부산사무국
지난 10월19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국민 행복진흥원 출범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출범식은 국민 행복진흥원과 강기윤 국회의원실에서 주최하고 세계 평화 드림 그룹과 한국 새 생명복지재단, (사)중소기업경제진흥원에서 주관하였다.
국민 행복진흥원 이도겸 회장은 "국회에서 뜻을 같이하는 분들과 함께 국민 행복진흥원 출범을 계기로 국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국민 행복진흥원이 미력하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국민 행복진흥원은 지난 19일 서울 중앙을 기점으로 부산, 제주, 대전, 경남, 대구 등 전국적으로 출범식을 확산할 전망이며 오는 24일은 국민 행복진흥원 부산본부 출범식을 부산시 약사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축사는 부산시 하윤수 교육감. 사하구 조경태 의원. 금정구 백종헌 의원, 인천 윤상현 의원등 여러 관계자들이 축사 예정이다.
부산본부 조현상 회장은 부산 국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앞장서는 단체로 거듭나며 젊은 차세대 리더 발굴과. 청소년 범죄예방. 지역사회 어려운 취약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유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