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기의 드론세상][러시아] 하바롭스크의 향토 박물관
민선기 겸임기자
승인
2024.02.06 09:28
의견
0
하바롭스크 향토 박물관은 러시아 하바롭스크에 있는 박물관이다. 1894년에 설립된 이 박물관에는 하바롭스크 크라이와 러시아 극동 지역의 고고학 및 역사 유물이 전시되어 있다. 이 박물관에는 50만 점이 넘는 유물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청동기 시대의 옥상 유물이다. 박물관에는 또한 돌로 만든 조각상, 무기, 도구 및 보석과 같은 다른 유물도 전시되어 있다.
박물관은 선사 시대 부서, 중세 부서, 민족지학 부서, 자연사 부서로 나뉜다. 박물관은 전시회, 강연,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도서관과 연구 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하바롭스크 고고학 박물관은 러시아 극동 지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곳이며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에게 적합한 가족 친화적인 기관이다.
하바롭스크 크라이의 다양한 동식물, 지질, 기후 및 선사시대부터 현재까지의 하바롭스크 크라이의 역사를 볼 수 있다. 러시아 극동 지역의 다양한 문화를 소개하며 하바롭스크 크라이의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다양한 특별 전시를 개최하기도 하는데, 이전에 개최된 특별 전시는 '아무르 강의 역사', '하바롭스크 크라이의 원주민 문화', '러시아 극동 지역의 예술' 등이 있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적합하며 전시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니 참여해보길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유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