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기의 드론세상][러시아] 하바롭스크 아모르강 선상여행

민선기 겸임기자 승인 2024.02.07 18:17 의견 0
하바롭스크의 아모르강 선상 여행 / 사진 = 민선기 겸임기자

하바롭스크는 러시아 극동의 가장 큰 도시로, 아모르 강 유역에 위치하고 있다. 도시는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자랑하며, 많은 박물관, 미술관, 극장 등이 있다. 도시의 아름다움과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으로는 하바롭스크 아모르강 선상 여행이 있다. 다양한 회사가 다양한 길이의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일부 여행은 시내 한 바퀴를 돌고, 다른 여행은 며칠 동안 강을 따라 여행한다. 여행은 일반적으로 1~2시간 동안 지속되며 도시의 주요 명소를 볼 수 있다.

배를 타고 떠난다 / 사진 = 민선기 겸임기자

여행은 일반적으로 하바롭스크의 주요 부두에서 출발한다. 배는 아모르 강을 따라 도시를 따라간다. 여행하는 동안 도시의 아름다운 건축물, 공원 및 정원을 감상할 수 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우스펜스키 성당을 보는 것이다. 이 웅장한 교회는 하바롭스크의 상징적인 건축물이다. 여행하는 동안 강을 건너는 기차도 볼 수 있다.


편안한 방법으로 도시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강 주변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배울 수 있다. 하바롭스크 아모르강 선상 여행은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다. 아모르강은 러시아와 중국의 국경을 이루는 헤이룽강의 러시아 이름이다. 하바롭스크 - 블라고베시첸크스 유람선은 아모르강을 따라 3박 4일간 여러 도시와 마을을 방문할 수 있다. 하바롭스크 - 니콜라예프스크 유람선은 아모르 강의 하류에 있는 섬들과 자연을 구경하는 5박 6일의 여행이다.

배 위에서 / 사진 = 민선기 겸임기자

하바롭스크 아모르강 선상 여행을 즐기고자한다면 다음과 같은 팁이 있다.

여행을 예약하기 전 다양한 회사의 가격과 서비스를 비교한다. 여행의 길이와 포함된 내용을 확인해야한다. 날씨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옷을 준비한다. 카메라를 가져온다면 하바롭스크의 아름다운 풍경을 포착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유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